자극물질에 의한 피부손상의 예방

아모젠 피부보호 사이트는:

실금 환자의 회음부 피부손상(실금피부염), 영유아의 기저귀 발진(기저귀피부염), 대변으로 인한 항문 손상(가려움증) 등은 모두 자극물질에 의한 피부 손상입니다. 이와 같은 피부 손상은 흔히 간과되기도 하지만 환자 본인과 보호자에게 많은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amorgen.net 에서는 자극물질 등에 의한 피부손상을 예방하기 위한 학술논문에 바탕을 둔 최대한 객관적이며 체계적인 피부관리 방법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아모젠메디칼은 2008년 대소변 등의 자극물질에 의한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 엘타씰모이스춰베리어(elta SEAL Moisture Barrier)와 엘타클렌징폼(elta Cleansing Foam)을 미국의 Swiss-American 으로부터 국내에 도입하였습니다. 이후 2018년에 Swiss-American의 브랜드 정책에 의해 Elta 대신 Mdeal 브랜드로 브랜드명 변경이 되었습니다. 두 제품 모두 10년 이상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엠딜씰모이스춰베리어는 연고 타입의 창상피복재(의료기기)로서 피부 위에 장시간 지속되는 보호막을 형성하여 대소변과 피부가 접촉하는 것을 차단하는 역할을 합니다. 엠딜클렌징폼은 천연지방으로 만든 피부세정/보습 거품(foam)입니다. 음이온성 계면활성제인 비누가 피부의 정상적인 유분을 소실시켜 피부를 건조하고 거칠게 하며 산성도(pH)를 상승시켜서 미생물을 과잉 증식시키는 부작용을 갖는 데에 비해 엠딜클렌징폼은 피부의 정상유분 소실이나 피부 산성도의 상승과 같은 우려 없이 안전하게 세정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본 사이트는 학술논문에 바탕을 둔 최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나 전문의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습니다. 정확한 진단 및 치료는 반드시 담당 질환 전문의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